모든 코드를 다 표시하진 않았지만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
#include "MovingFlatform.h"
// Called when the game starts or when spawned
void AMovingFlatform::BeginPlay()
{
Super::BeginPlay();
// BeginPlay 다음에 게임플레이를 시작할 때 바로 실행될 코드
// Unity 의 Start와 같은 역할
// Header에서 선언했던 변수들을 접근하고 초기화 할 수 있다.
}
c++를 주언어로 사용하고 있고, OpenGL, Unity, Qt 도 학습한 적 있어서 그런지 Unreal 은 힐링같은 느낌이다.
다음과 같이 FVector 구조체를 사용할 수 있다.
SetActorLocation(FVector(1,2,3));
액터의 transform 중 Location결정
Rotation, Size도 비슷한 방식일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Tick함수는, 매게임 루프로 Unity 의 Update와 같은 역할을 하는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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