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taTime을 사용하면, 각 프레임이 실행되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 지 알 수 있다.
void AMovingFlatform::Tick(float DeltaTime)
함수의 인자로 DeltaTime을 받아온다.
컴퓨팅 성능을 고려할 때, 동일한 동작을 위해서 사용한다.
예를들어,
FPS가 10, 100인 서로 다른 성능의 컴퓨터가 있다고 생각하면 다음과 같다.
FPS | 10 | 100 |
화면 지속시간 | 0.1s | 0.01s |
Distance per second | 1 x 10 x 0.1 = 1 | 1 x 100 x 0.01 = 1 |
이렇게 DeltaTime을 곱해서 다른 사양의 컴퓨터에서 같은 거리를 움직이도록 유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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