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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5/게임 만들기 - Obstacle Assault

Unreal Engine Obstacle Assault Project Setup

by wanna_dev 2023. 7. 1.

이번에는 C++를 사용하여 Unreal Engine의 기능들을 사용해서 장애물을 피해 달리는 프로젝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Character Asset입니다.

Map Asset입니다.

두 에셋을 사용합니다.

 

 

복사본을 만들어서, Content 밑에 Main Level 이라는 이름으로 저장하겠습니다.

Warehouse Wreckage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시작프로젝트 설정을 해줍니다.

 

줌아웃 해서, 섬 들중 하나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캐릭터도 임포트 해주었습니다.

 

SCK_Casual01 > Blueprint > ThirdPersonCharacter 드래그 앤 드랍,

디폴트 매시인 캐릭터가 하나 생성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