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메인레벨 이벤트 그래프에 존재하는 Add Impulse 함수에는 스테틱 메쉬 컴포넌트의 속성을 가져오는 노드들이 많이 존재한다. 하지만 이것을 BP_Projectile 즉, 인스턴스가 생성될 때 자체적으로 함수를 가지고 있게 할 수 있지 않을까? 물론 가능하며 이것이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원칙에 부합한다.
따라서 BP_Projectile 을 컨텐츠 드로어 에서 열고, 그안에 함수를 만들어준다.
암묵적으로 모든 멤버함수는 현재 타겟이나, 현재 인스턴스라는 파라미터를 갖고 있다.
self >>를 통해서 접근가능하다.
다음과 같이 활용 가능하다.
이 함수를 메인 레벨에서도 참조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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