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ocs.unrealengine.com/4.27/ko/InteractiveExperiences/Dialogue/
이 방식을 매우 참고해서 지령을 받고, 자막을 띄우는 것을 하려고 한다.
1. 지령을 받고
2. 가속을 하는 느낌으로 폭탄을 쏘러 간다는 설정이다.
3. 폭탄을 쏠때 아래 폭탄을 실은 칸이 열리는 것 까지 구상중이다.
따라서 1.부터 시작해보면, 구해야하는 음향효과는
1.1. 비행기 나는 소리
이분덕에 쉽게 구할 수 있었다.
1.2. 지령받는소리는 아무래도 지령을 영어로 녹음하는 방식을 사용해야하지 않을까 싶었다.
idea로는 Rozer같은 확인음을 제외한 지령은
1.2.0. 직접 녹음해보고 느낌이 안살면
1.2.1. 승무원 친구에게 부탁해보면 어떨까..
1.2.2. 파일럿 친구에게 부탁해보면 어떨까..
해보기로 하자
'Unreal Engine5 > 메타버스 개발자 경진대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5 Asset 오류: II-E1003 (0) | 2023.07.25 |
---|---|
빈 맵에 캐릭터 추가하기 (0) | 2023.07.17 |
Plane Level 구현 BluePrint 애니메이션 불러오기 (0) | 2023.07.14 |
PlaneLevel 구현. -Actor이동, Camera ViewTarget변경 (0) | 2023.07.14 |
건물가격 상정 (0) | 2023.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