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epicgames.com/help/ko/c5719341124379/c5719357217435/ii-e1003-a5720231602075
https://www.epicgames.com/help/ko/c5719341124379/c5719357217435/ii-e1003-a5720231602075
© 2023, Epic Games, Inc. All rights reserved. Epic, Epic Games, Epic Games 로고, Fortnite, Fortnite logo, Unreal, Unreal Engine, Unreal Engine 로고, Unreal Tournament, Unreal Tournament 로고의 모든 저작권은 Epic Games, Inc.에 있습니다.
www.epicgames.com
프로젝트를 진행하다 에셋을 다시 다운받아야하는데, 오류가 발생하였다.
나의 경우에도 웹 캐시 때문이었던 것 같다.
webcache_4430 이 Saved 하위 폴더에 들어있었는데 삭제하니 문제가 해결되었다.
- 오른쪽 하단에서 위를 향하고 있는 화살표(갈매기 모양)를 클릭합니다
- 팝업 창의 에픽 아이콘을 오른쪽 마우스로 클릭합니다
- 종료를 선택합니다
- Windows 키를 누르고 R 키를 탭하면 실행 창이 열립니다
- %localappdata%을 입력합니다
- Enter 키를 누르면 파일 탐색기가 열립니다
- EpicGamesLauncher 폴더를 엽니다
- Saved 폴더를 엽니다
- 다음을 오른쪽 마우스로 클릭하고 삭제를 선택합니다.
- webcache
- webcache_4147
- webcache_4430
1개 또는 2개의 파일만 있을 수도 있습니다
'Unreal Engine5 > 메타버스 개발자 경진대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vel Script Blueprint references streamed actor 오류 (0) | 2023.08.03 |
---|---|
빈 맵에 캐릭터 추가하기 (0) | 2023.07.17 |
Plane Level구현 음향효과 및 자막 넣기 (0) | 2023.07.14 |
Plane Level 구현 BluePrint 애니메이션 불러오기 (0) | 2023.07.14 |
PlaneLevel 구현. -Actor이동, Camera ViewTarget변경 (0) | 2023.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