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shingCube와 충돌했을때 움직일때는 문제가 없으나, 가만히 서서 부딪히는 상황에서 글리치 현상이 발생한다.
캐릭터 코드는 움직이지 않는 한, 콜리전을 확인하지 않게 되어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매 틱마다 캐릭터를 조금씩 이동하되, 원점으로 돌아오도록 하면 된다.
따라서 BP_ThirdPersonCharacter 블루프린트 에디터를 열고,
Delta는 얼마나 멀리 움직여줄 것인지에 대한 것이다.
Sweep은 이동중에 발생하는 충돌처리를 할 것인지에 대한 것이다.
-1 -1 로 하나를 더 연결해준 이유는, 가만히 있는 것 처럼 위치를 고정시키기 위함이다.
이제 스무스하게 충돌시 밀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이렇게 고쳐주면 캐릭터 회전에서 항상 정면을 바라보는 문제가 생긴다.
따라서, GetActorRotation 노드를 통해 로테이션을 가져와서 연결시켜주면 해결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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