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5/게임 만들기 - Warehouse Wreckage
Unreal Engine Binary Space Partitioning(BSP)
wanna_dev
2023. 6. 28. 22:42
1. 빈 레벨 생성.
박스 브러쉬 생성후, Walls로 이름 변경
Scale로 크기를 조정하는 것이 아닌, Brush Setting의 X,Y,Z로 크기를 조정하는 것이 유리하다.
Walls 를 복사해 같은 크기의 WallSubtract를 만든후, Walls의 크기에 200씩 더해준다.
WallSubtract의 브러시 타입을 Subtractive로 변경해준다.
그렇게 하면, 방이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 후, Main이라는 이름으로 레벨을 저장후, Project Setting > 맵 & 모드 의 에디터 시작 맵과 게임 기본 맵을 Main으로 변경
같은 subtractive 방식으로, 창문도 배치할 수 있다.